
와~~ 이건 진짜 너무 좋아요.
제가 새티스파이어 프로2와 소나크루저 두 가지 다 경험해봐서 비교해볼게요. 두개고민하시는 분들 위해서요.^^
새티스파이어 프로2는 제가 처음 사용해봐서 긴장해서 그런지 느낌이 잘 안와서 당황했었는데요. 섹스후에 사용하니까 바로 느낌이 왔어요..정말 켜자마자 다리가 덜덜덜 떨려서 깜짝 놀랐습니다.익숙해지고 난후 사용해보니 섹스 후에 사용하지 않아도 느낌 잘 왔구요.
씻기도 편하고 캡도 두가지이고 어쨌든 가성비 좋다고 생각해요.
소나크루저는 섹스후 이런거 상관없이 그냥 느낌이 팍 옵니다..강하게요. 초보이신 분들은 소나 2 크루저가 더 좋을것같아요. 더 가볍고 잡고 있는 모양도 자세 잘 나오게 디자인되어있구요. 둘을 비교한다면, 이게 어떻게 가능한지 모르겠는데 소나 2크루저가 더 부드럽고 조용한데 더 강력합니다! 오선생님도 더 잘 세게 오고요! 소나크루저에 패턴 변화시키는것도 본인에 맞는거 찾으면 더 세게 오더라구요. 새티스파이어 프로2의 진동보다는 소나크루저의 패턴 변화가 더 느낌을 잘 줬습니다. 무게도 더 가벼우니 느낌이 올때 더 좋더라고요.
각각 다 좋았는데 두개 비교해서 같이 사용해보니 소나크루저가 훨씬 좋았습니다. 흡입 하나만 사실분은 소나크루저가 좋을것같아요.
새티스파이어 러브미랑 비교하자면 ^^ 러브미의 클리자극은 손으로 해주는거랑 비슷했고 프로2 소나크루저 흡입은 인간이 할수없는것같아요^^너무 갑자기 강력!한 느낌이 와서 발끝이 저릿저릿해요!
이런 좋은제품 만나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!